크리스마스의 시작 : 신세계 백화점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오는 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거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신세계 본점의 대형 스크린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 껏 느껴보세요.
대형 스크린에서의 크리스마스
저 멀리 신세계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비디오 스크린이 작게 보입니다. 이 비디오 스크린을 보기 위해서 길거리는 많은 인파로 북적입니다.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집니다.
이 크리스마스 비디오 스크린은 1월 31일까지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반복 재생됩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벽의 비디오 스크린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375만 개의 LED 칩을 사용
- 63x18m 크기의 거대한 스크린
- 돌출부 발코니까지 모두 LED로 구성
신세계백화점 VMD 담당은 다음과 같은 설명을 하였습니다.
-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을 기다려주신 고객들께 한 편의 공연을 선사해 드린다는 마음으로 1년 가까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고 합니다.
- “잠시 환상의 세상으로 떠나, 잊을 수 없는 ‘홀리데이 드림’을 꾼 듯한 여운을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했습니다.
비디오 스크린의 바로 앞에서 보는 몰입감은 현장이 아니면, 느낄 수 없을 정도입니다.
비디오 스크린 앞에서 찍은 영상입니다.
신세계 백화점 내부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비디오 스크린을 뒤로 하고, 백화점 내부로 들어서면, 크리스마스를 매장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케익들
제빵점의 케익들은 본인을 선택해 달라는 눈 빛을 보내고 있어 눈으로 보는 것 만으로 맛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가격을 떠나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케익으로 내봐도 좋을 듯 합니다.
크리스마스의 주류
크리스마스엔 빠질 수 없는 와인과 샴페인입니다.
연말 분위기를 내려면, 주류는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샴페인, 와인, 위스키들이 진열대 위에서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만두도 우리의 입 맛을 설레게 합니다.
홍대개미에서의 식사
스테이크 덮밥에서 스테이크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밥 위에 올려주었고, 살짝 익힌 양파가 풍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와사비는 느끼함을 잡아 주는 역할을 하여 맛의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비비지 말라고 했지만, 스테이크, 양파 그리고 와사비의 섞여있는 맛의 조화도 일품이었습니다. 간장 베이스가 입 안에서 맛을 돋아 주었습니다.
마무리
백화점 내부나 외부는 빛 축제로 현란합니다. 연말 연시의 분위기를 많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