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 : 인천을 대표하는 휴양지, 을왕리 해수욕장 (EULWANGNI)
인천 국제 공항을 지나는 을왕리 해수욕장
인천을 대표하는 을왕리 해수욕장입니다. 을왕리 해수욕장을 가기위해선 인천 국제 공항을 지나야 하며, 이때의 기분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기분입니다. 비행기를 타지 않을뿐, 공항을 지나가니까요. 아이들도 많이 신나있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수도권, 인천권에서 당일 치기로 여행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해수욕장 주분으로는 해산물을 판매하는 맛집이 해안선을 따라서 이어져 있답니다. 숙소도 해안선을 따라서 이어져 있어 바다을 바다보는 것도 좋은 명소랍니다.
바다물이 빠진 때라서 멀리까지 나가 볼 수 있답니다. 바다물을 먹은 모래를 맨발로 밟아 보는 느낌도 색다르답니다.
산책로를 들어서면 초입에 하트모양의 사진찍기 명소가 들어옵니다.
출렁다리위의 전망대입니다. 이곳에서 보는 바다 전망은 마음이 후련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산책로을 따라서 계속 걷다보면, 출렁다리가 나옵니다. 이곳까지 가시려면, 산 길을 돌아가야 하는데, 지름길도 있답니다. 출렁다리를 완주하고 나서야 지름길을 알게 되었답니다. 이 블로그를 보신 분들은 지름길을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지름길은 산책로를 시작하는 초입에 좌측으로 산에 오르는 길이 있답니다. 이곳을 넘어가시면, 바로 출렁다리가 나옵니다.
보기만 해도 재미있겠죠. 걸어가보면 알 수 있답니다. 아래가 절벽이 아니어서 걷기에 아무런 부담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