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스터 치약으로 치아 건강 유지하기
100세시대에 씹고, 먹고, 즐기는 치아가 오복중에 하나입니다. 건강하게 치아를 유지하려면, 하루 세번 양치도 중요한데요. 어느 제품을 사용하는지도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 추가적인 방법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치아의 상태를 매일 상쾌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게 해주는 치약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글리스터 치약의 유익한 것들
사용상 유익한 점
- 치아에 치석이 생기지 않음
- 혀의 마비 증상이 없음
- 양치하고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음.
- 치아의 단면을 깎아내지 않음
글리스터 치약의 특징
- 깨끗한 세정
- 프라그 제거
- 충치 예방
- 상쾌한 느낌
- 치아 광택
- 표백성 없는 세정
-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함
성분 표시
- 유효성분: 덴탈타입실리카, 플루오르화나트륨
- 보존제: 벤조산나트륨
- 타르색소: 청색 1호
- 기타첨가제: 소르비톨액, 정제수, 글리세린, 프로필렌글리콜, 라우릴황산나트륨,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나트륨, 자일리톨, 폴리에틸렌글리콜 400, 향료(리모넨), 산화티탄, 잔탄검, 사카린나트륨
타사 제품과 비교 우위에 있는 것들
-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양치후에 혀의 마비 증상이 없습니다. 합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는지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는지 여부는 양치 후, 과일을 먹어보면 구분할 수 있습니다. 혀를 마비시키는 성분이 없기에 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치약 입구의 길이가 5mm로 한번에 많은 양을 치약을 사용하지 않습니니다. 치약의 입구가 길면 무의식 중에 치약을 입구 길이까지 짜내게 되어 치약의 소모가 많아집니다.
- 치약에는 치아를 연마해주는 성분이 들어가는데, 글리스터 치약은 연한 연마제를 사용합니다.
사용시 주의 사항
- 이 치약의 불소 함유량은 950 ppm입니다.
- 삼키지 않도록 주의하고, 사용 후에는 입안을 충분히 헹구어 낼 것
- 이 치약 사용으로 잇몸이나 입안이 상하는 등 이상이 발생하는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 또는 치과의사와 상의할 것
- 만 6세 이하의 어린이가 사용할 경우, 1회당 완두콩 크기 정도의 소량의 치약을 사용하고, 빨아 먹거나 삼키지 않도록 보호자의 지도 하에 사용할 것
- 만 6세 이하의 어린이가 많은 양을 삼켰을 경우, 즉시 의사 또는 치과의사와 상의할 것
- 만 6세 이하의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 이 약은 벤조산나트륨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눈, 점막에 경미한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 다음 환자에는 신중히 투여할 것. 이 약은 프로필렌글리콜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이 성분에 과민하거나 알레르기 병력이 있는 환자에는 신중히 투여하도록 합니다.
글리스터 치약의 여러 제품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마무리
100세 인생에서 치아 건강은 필수인데, 치아을 오래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하루 세번 3분동안 양치하는 습관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치아 건강을 위해서 많은 종류의 치약이 있지만, 본 글에 포스팅된 제품은 여러 유익한 것이 있어 추천드렸습니다.
구매하여 사용해보시면,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